top of page
curtain-174602.png
curtain-174602.png
asd.png

Appearance

[      이능력      ]

[ 역설의 책임 / 베타 ]

::설명

 붉은빛을 띄는 모래를 생성하고 자유롭게 다룰 수 있다. 주로 자신의 손 주위로 생성하지만 시야에 닿는 곳을 지정해서 생성할 수 있고 형태나 강도를 바꿀 수 있다. 일부 모래에 회복력을 담을 수 있다. 모래의 조종은 손가락의 움직임으로 한다.

 

:: 조건 및 운용

 > 손바닥을 위에서 아래로 돌리는 동작으로 모래 생성이 가능하다. 그 이후로는 손가락으로 조작한다. 모래를 뭉쳐 모래바위 같은 것을 만들 수는 있지만 강도가 그다지 강하지 않다. 공중에서도 모래를 조작할 수는 있지만 그가 사용하는 모래는 중력에 영향을 받아 조금씩 아래로 떨어지기때문에 형태를 오래 유지하기는 어렵다.  

> 주로 사용하는 방향은 회복이다. 손가락으로 모래시계 모양을 그리는 것으로 모래에 회복력을 담을 수 있다. 대상의 부상 부위에 모래시계 모양으로 모래를 흐르게 하면 자신의 팔에도 같은 것이 생성된다. 대상의 모래시계 안에 아래에서 위로 흐르는 모래들이 대상의 부상을 채워가듯 치료한다.

> 드러나는 부상을 치료하는 것이 효과가 좋다. 내부, 병이나 병균 관련된 것은 조금 치료하기 어려워하는 것 같다.  

> 치료가 완료되면 대상에게 감긴 모래는 사라지지만 자신에게 감긴 모래는 시간이 지날수록 단단하고 무거워진다. 자주 사용하면 피로감을 느끼며 대상이 완전히 체력을 회복하거나 어느정도 안정된 상태와 상황이 되지 않으면 풀리지 않으며 대상이 사망할 경우 모래는 조여들며 더욱 단단해지고 그가 풀 수 있는 방법이 없다.

> 이 외로 눈에 모래를 뿌리거나 모래벽을 만드는 등 공격이나 방어는 할 수 있지만 사용방향이 잘못된 것 처럼 효율도 효과도 그닥 좋지 않다.

Appearance

[      외관      ]

(*지인 채색 지원)

 

붉은 샤기컷 머리카락이 어깨 아래까지 내려온다. 왼쪽 옆으로 머리를 짧게 묶었다.
전체적으로 삐죽거리는 것이 제대로 관리되지 못한 머리결이다.

오른쪽 눈은 붉은색, 왼쪽 눈은 노란색이다.
전체적으로 둥글게 생겼지만 약간 개구쟁이 같은 웃음을 하고 있다. 

옷은 기본적으로 주는 제복을 정돈하게 입고 있다.

“ 책임져줄까?  ”

fantasy-angel-png-pic-angel-statue-11562897889li87y1ghv2.png
pngwing.com (7).png
skeleton-g1abb0070a_1920-123123.png
skeleton-g1abb0070a_1920.png
coiled-snake.png

네로 리비우스|12세|142cm|38kg|7월 2일 生|유럽 쉘터|회복

pngwing.com (5).png
네로 전신.png
image-from-rawpixel-id-6738704-original.png

Status

[      스탯      ]

생명: ■□□□□□□□□□

공격: ■□□□□□□□□□

정신: ■■■■■■■■■■

이능: ■■■■■■□□□□

행운: ■■□□□□□□□□

red-rose-4-1.png
red-rose-2-1.png
skeleton-g1abb0070a_1920-123123.png

Beneficent Effect Treating: Angel

Branch-PNG-Pic.png
coiled-snake.png
skeleton-g1abb0070a_1920.png

Skill

[      스킬      ]

[ 모순과 모순 / 2인 회복 ]

[ 진실 / 기적 ]

Personallity

[      성격      ]

#강강약약 #스스럼없는 #자기방어

“ 흥~, 나는 너 같은거 전혀 신경 안 쓰거든! ”

허리에 손을 착! 올리고 고개를 옆으로 훽! 일부러 미운 태도를 노력하는 모습이 보일 정도다. 그는 얕보이면 안된다는 인식이 강하다. 그러다보니 일단 강하고 반항적인 태도를 취하고 본다. 어디서나 당당하고 스스럼 없는 척.이런 태도에 상대방이 화를 낸다면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말은 이렇게 하지만 어디까지나 자기방어의 일종이기때문에 남이 상처를 받으면 곤란해하고 금방 사과한다. 이런 성격때문에 평판이 갈리긴 하지만 나름 주변 관계는 나쁘지 않다. 조금 장난끼 있고, 타인에게 관심도 많고, 곧잘 울고 웃고. 솔직한 모습을 숨기는 건 자주 잊어버리는 모양이다. 

 

#눈물많은 #정많은 #감수성 풍부 #단순함

“ 그, 그게 아니라… 아니, 안 울거든?! 바보!”

상대가 울면 무심코 따라 울어버린다. 조금 슬프거나, 감정이 격해져도 바로 울컥해버린다. 사실 처음 입소한 날도, 두고 온 동생들이 보고싶어 매일밤 침대에서 훌쩍이며 잠을 청하기도 했다. 감정이 풍부하며 그만큼 타인의 이야기에도 공감하고 동조해버리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역시 남 앞에서 보이는 눈물은 조금 부끄러우니 모른척 해주길 바란다. 우냐고 물어본다면 거칠게 부정할 것이다. 눈물은 약점. 질투 또한 약점. 보이면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눈물이 많은 만큼 정도 많다. 특히 자신보다 어린아이들에게 더욱 신경쓰고 챙겨주려는 모습이 보인다. 대화 서너번에 친구라고 생각해버리는 조금의 단순함 또한 정이 많은 이유 중 하나가 되겠다. 

 

#무거운 책임감 #질투

“ 걱정마, 내가 책임질테니까. ”

 

그는 유독 책임에 대해서는 진중한 모습을 보인다. 강박적일 정도로 자신이 책임져야 한다는 마음이 강하다. 단순하고 정이 많은 사람이기때문인지 자신에 눈에 들어오고 손에 닿는 것들은 책임지고 싶어한다. 알파가 되지 못했으니 목숨에 대한 책임을 충실히 하자. 그런 생각을 한다. 책임을 무겁게 생각하기때문에 어중간한 마음으로는 자신의 책임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이 책임감은 그를 뒤로 물러날 수 없게 만든다. 한편으로는 무언가 책임지지 못한 것을 다른 것으로 채우려는 것 처럼 보이기도 한다. 그에게 무거운 책임감은 부채감이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인지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ETC

[      기타      ]

:: Nero Livius

입소한지 반년도 안되었다.
적응이 된 이후로는 호기심 많은 개구쟁이 같이 돌아다니며 장난도 사고도 많이 쳤다.
친구도 있고 싸운 친구도 있다. 평판이 나쁘지는 않다. 잘먹고 잘자고 잘 어울려다닌다. 

가족구성원은 부모와 동생 둘, 그리고 본인. 하지만 8살 이후로는 동생들과 길거리 생활을 했다고 한다. 

 

:: Like & Dislike

L / 단 음식. 동생들
- 음식은 대부분 좋아하지만 특히 단 음식이 좋다. 그 중에 초콜릿이 제일. 많이 먹는 편.
- 동생 둘은 유럽 쉘터에 있다. 동생들의 이야기를 하는 것도 좋아하며 편지를 자주 주고 받는다.  

D / 성으로 불리는 것.
- 부른다면 이름, 네로 로 불러주는 것을 선호한다. 성으로 불리는 건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이다. 

 

::성향 & 태도

자신과 비슷한 나이대에게는 쉽게 다가가고 호감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가끔 깜빡한 것을 챙기듯 경계 하곤 한다. 친해진듯 싶으면 부끄러워하고 허술하게 선을 긋는다. 특히 알파. 사도들에게는 불만이라도 있는지 유독 미운말을 골라 하는 듯 하다. 아이들에 대한 반응과는 반대로 어른들에게는 말 붙이는 걸 어려워하고 경계를 심하게 한다. 그렇다고 겁먹는건 아니다. 그냥 불편할 뿐. 필요하다면 잘 대화한다. 

태도를 말하자면 그리 반듯한 태도는 아니다. 예의도 약간 부족했다. 하지만 책임감은 무겁고 확실했고, 눈물도 많은 타입이다. 얕보이는 건 사절이라 강한 척 한다고 괜히 남을 놀리고 다니기도 하지만 제법 미안해 하는 것 같다. 


:: 습관 & 버릇

자신보다 어린이를 습관처럼 챙긴다. 동생이 있어 생긴 습관. 미운말도 어린아이들에게는 적게 하는 듯 하다.
새로운 장소에 가면 안전한지 체크하는 것 또한 습관이다. 입소 후에도 잔뜩 긴장하고 둘러보다 안전하다 생각되어 지금은 편하게 돌아다닌다. 

 

긴장하면 뒷목을 만지는 버릇이 있다.
쉽게 우는 편인데, 우는 걸 보는 사람에게 괜히 저리가라고 미운말을 하고는 한다. 부끄러운 것 같다.


:: etc

-자기보다 어린 아이에게 약하다.
-주머니에 초콜릿 필수.
-악필이지만 알아볼 수는 있다.
- 머리가 좋진 않다. 단순.

red-rose-2-1.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