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urtain-174602.png
curtain-174602.png
asd.png

Appearance

[      이능력      ]

[ 음풍 / 베타 ]

바람으로 장막을 일으켜 대상을 회복시킨다.

그늘 음에 바람 풍. 뜻은 총 두 가지가 있으나 에스더가 사용하는 능력은 겨울철의 찬 바람이라는 뜻에 가깝다. 공기가 있는 곳이라면 손짓만을 사용하여 바람을 일으켜 장막을 만들어낸다. 장막을 둘러싼 이는 몸에 생긴 상처가 순식간에 사라지게 된다. 사람마다 느끼는 바는 다르지만, 보통 굉장히 얇고 가벼운 천이 몸에 스며드는 느낌이라고들 한다. 그런 탓에 전투 도중 치료를 받아도 크게 불편하지 않다는 평이 대부분.

사용하는 바람의 온도가 낮은 탓인지 시전자의 주변 체온은 한여름에도 굉장히 낮다. 그 탓에 감기에 자주 걸리는 편. 정작 장막을 둘러싸는 대상자는 온도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다. 따스한 바람이 부는 느낌이었어요. 걔 성격과는 다르게. 

이능력을 사용하는 시전자의 성격이 아주 오만하다. 대상자가 제발 치료 좀 해달라 빌고 빌어 만족감이 들 때에 이능력을 사용하는 것을 보자하면 다른 의미로 기피 베타 1순위에 속한다.

Appearance

[      외관      ]

부드러운 회색의 머리칼. 어깨를 웃도는 기장의 뒷머리와는 달리 옆머리는 흉부까지 내려와 기장이 꽤 길다. 일자로 내려오는 앞머리는 길이가 적당하여 눈이 드러나있다. 완만한 곡선을 그리는 눈매, 눈꼬리는 살짝 올라가 있어 온화하면서도 또렷한 인상을 준다. 연한 보라색의 눈동자에 흰색 십자가 모양 동공은 꽤 이례적이다. 쌍꺼풀과 애교살이 연하게 들어있어 화려하기 보다는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호불호 없이 예쁘다는 생각이 들 만한 외모의 소유자. 무표정이어도 올라가 있는 입꼬리. 얼굴을 굳히거나 찌푸리는 일 없이 항상 웃는 낯을 지니고 있다. 

능력으로 인해 제복 안에 항상 긴 상의를 착용하고 있다. 그러는 것과는 다르게 바지의 기장은 꽤 짧은 편. 에스더의 입을 빌리자면 긴 바지는 불편하다고. 소매에 붙어있는 벨트는 바람 때문에 짤랑거리는 것이 거슬린다는 이유로 제거하였다. 니삭스를 신는 이유도 단순하다. 

춥다고요.

image-from-rawpixel-id-6738704-original.png

“ 완벽한 나는 사랑받아 마땅하죠. ”

fantasy-angel-png-pic-angel-statue-11562897889li87y1ghv2.png
pngwing.com (7).png
skeleton-g1abb0070a_1920-123123.png
skeleton-g1abb0070a_1920.png
coiled-snake.png

에스더 클라우드 나인|10세|141cm|36kg|12월 12일 生|오스트레일리아 쉘터|회복

pngwing.com (5).png
red-rose-2-1.png

Status

[      스탯      ]

생명: ■■■■■□□□□□

공격: ■□□□□□□□□□

정신: ■■■■■□□□□□

이능: ■■■■■■■□□□

행운: ■■□□□□□□□□

skeleton-g1abb0070a_1920-123123.png
red-rose-4-1.png

Beneficent Effect Treating: Angel

Branch-PNG-Pic.png
coiled-snake.png
skeleton-g1abb0070a_1920.png

Skill

[      스킬      ]

[ 그 간청, 마음에 들었어요. / 회복 ]

[ 살아난 목숨으로 나를 받드세요. / 기적 ]

Personallity

[      성격      ]

[완벽주의|오만한|흥미본위]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쉴 틈이 없는 하루하루를 아무렇지도 않게 살아간다. 매일 밤 손수 작성한 하루 스케줄 표, 기상 시간은 아침 6시 반, 식사는 30분동안, 이후 10분 동안의 외출준비… 분 단위로 작성된 스케줄 표는 섹터 13 구역 내 그 누구보다 빼곡하다고 단언할 수 있다. 자신에게 주어진 일들이 아무리 많다고 하여도 그 모든 것을 제 시간 안에 깔끔히 해내며 그 와중에 휴식 시간까지 알차게 챙겨간다. 이러한 점만 보면 가히, 완벽하다.

 

모든 것이 완벽한 환경에서 자라서 그런 건지, 성격이 굉장히 오만하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그러한 말을 그대로 형상화 한 듯한 인간상. 세상에서 자기보다 잘난 사람은 없다.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말투만 온화했지, 까다로운 성격에 툭하면 이거 해달라 저거 해달라, 자신이 명령하면 남들은 다 해주는 것이 당연하다는 꼴을 보자면 굉장히 제멋대로에다가 자신의 잘난 맛으로 살아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신의 기준에서 하자가 있다고 생각되는 것들도 흥미를 불러 일으킬 수만 있다면 충분히 관심을 던져줄 수 있다고 말한다.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지만 쳇바퀴 같은 삶을 살아와서 그런지, 흥미를 일으킬 만한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재수없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자주 험담을 받아 타격을 받느냐 물으면, 전혀 아니다. 누구나 목숨에 위협을 느끼는, 오퍼레이션 페라스 프로젝트가 악마에 대항할 유일한 수단인, 그렇기에 사이비까지 생겨난 지금. 페라스의 천사로써, 천사 같은 외모로-날개는 없지만-, 천사 같은 능력을 선사하는 완벽한 자신은 대접받아야 하는 것이 당연하지 않나, 라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페라스의 목표는 악마에 대항하고 악마를 무찌르는 것. 에스더는 자기에게 주어진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내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지는 못해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는 가정 하에, 꽤나 협조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재수없는 꼬맹이 같으니라고!

질투란 쓸모 없는 감정이죠. 

봐요, 자신이 얼마나 하등한지도 모르고 날 깔보잖아요?

그 꼬맹이보다 위대하지도 못하면서 말이지!

ETC

[      기타      ]

답변 하나 당 보답은 뭘로 할지 생각해두세요.

-탄생화는 목화.

-매일 하는 말이 바뀐다. 어제는 이랬다가, 오늘은 또 저랬다가.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좋고 싫음을 물어보아도 딱히 의미는 없다. 매일 같이 말이 바뀌니.

-취미는 자신보다 하등한-그렇다고 생각하는- 생명체들을 바라보는 것. 특기는 계획 세우기.

-완벽에 대한 병적인 집착. 

-자신의 흥미를 이끄는 일이라면 대담하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결과 중시. 완벽한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과정이 어떻든 신경쓰지 않는다. 

-가끔 마주하지 않는 시선. 일부로 그런가 싶어 빤히 바라보면 그제서야 눈동자를 맞춘다. 이유를 물으면. 오점이에요, 별로 마음에 들진 않아. 보이지 않는다면 제한 되는 것이 많으니까 말이죠. 아마 조금 더 있으면 아예 보이지도 않을 걸. 그렇게 된다면 제대로 에스코트 해줘야 할거에요. 그것이 당연하잖아요? … 물론, 사실인지 아닌지 증명되지는 않았다.

-예의 바른 말투, 꼿꼿한 자세, 균형 잡힌 생활까지. 어떠한 분위기에서 나고 자랐는지 알 수 있다.

-클라우드 나인 가. 두뇌, 외모, 능력 등 모든 것이 그림으로 그린 듯 완벽한 집안. 오스트레일리아 쉘터에 거주한다면 이미 여러 번 들었을 유명한 집안. 그것이 아니더라도 한 번 쯤은 들어봤을 법한 그런 집안. 가주인 에더 클라우드 나인은 연합에 소속된 자로 ‘멸망’ 이전에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이름있는 정치인으로써 활동하였다. 외에도 클라우드 나인에 속한 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이름난 사람들이 많다. 다만 최근 들려오는 소문은 꽤 좋지 않다. 사실은 비리가 가득한 집안이라는 말이 떠도는 중. 

-돈도 많으면서 여긴 왜 들어왔대, 사실 버려진 아이라잖아, 싹수를 보면 답이 나와, 웃고 다니는 것도 재수없지, 고작 10살 주제에, 사실 하자 투성이 아냐? 집안 뿐만 아니라 에스더에게 날아오는 수 많은 말들, 그 속에서 고고히 웃고 있다. 그런 것은 하등 신경쓰이지 않는다는 듯이 행동한다. 

-소문에 신경쓰지 않는 이유는 뭐야? 재미있잖아요. 나도, 당신도.

자, 추가 질문은 다음 시간에. 도통 대답 할 흥미가 나질 않잖아요.

red-rose-2-1.png
bottom of page